올해로 개원 35주년이 된 하남 햇살병원은 환자가 편안하고 따뜻하게 진료받을 수 있는 병원입니다. 끊임없는 연구와
교육으로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환자와 그 가족분들에게 신뢰와 사랑을 받는 병원입니다.
하남시 유일 24시간 연중무휴 야간진료
전문의 8인으로 환자 맞춤 치료와 정확한 진단검사가 가능한
햇살병원
올해로 개원 35주년이 된 하남 햇살병원은 환자가 편안하고 따뜻하게 진료받을 수 있는 병원입니다. 끊임없는 연구와
교육으로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환자와 그 가족분들에게 신뢰와 사랑을 받는 병원입니다.
햇살병원 국승현 원장
하루 24시간 365일 지역주민의 건강을 위해 진료실을 열어두겠습니다.
여러분이 언제나 편안하게 진료받을 수 있는 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분과별 전문의 8인의 진료로 정확한 진단검사와 치료가 가능한 병원
햇살병원은 감염내과, 소화기내과 2인, 순환기(심혈관)내과, 신장내과(혈액투석), 정형외과, 외과, 영상의학과 전문의로 구성되어 있어 세분화된 진료와 정확한 진단검사가 가능하다.
“복합질환의 경우 각 과의 협진을 통해 전문적인 진료를 시행합니다. 또한 초음파, CT, X-ray 등 영상검사의 경우 영상의학과 전문의 의사 선생님이 상주해 직접 판독하기 때문에 빠르게 결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최고의 장비와 최고의 실력을 갖춘 검진센터
소화기내과 전문의, 영상의학과 전문의가 항시 상주하는 햇살병원은 정확한 진단검사가 가능한 원스톱 의료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특히 소화기내과 전문의 2인이 위내시경 20만 건, 대장내시경 15만 건 이상의 경험과 노하우를 지니고 있어 안전한 검사와 치료가 가능하다. 최신 CT와 초음파 장비를 보유한 것 역시 햇살병원의 장점이다.
“현존하는 올림푸스 최신 내시경 장비 290 기계를 도입하여 보다 높은 화질과 성능으로 위·대장내시경을 집도하며, 내시경 검사 시 사용하는 모든 물품은 일회용을 사용해 청결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장내시경은 위내시경과 함께 같은 날에 진행할 수 있으며, 용종이 있으면 10여 개 이상의 용종도 당일 전부 제거할 수 있습니다.
24시간 연중무휴 진료하는 병원
햇살병원은 보건복지부가 실시간 검진기관 평가에서도 우수 등급을 획득해, 안정성과 실력을 인증받았다.
“보건복지부가 국가건강검진 질 향상을 위하여 실시한 통합 3주기 병원급 이상 검진기관평가에서 일반검진, 위암, 대장암, 간암에서 우수한 등급을 획득했고, 진단의학, 병리학, 내시경의학, 일반(4분야) 우수 등급을 받았습니다. 항상 신뢰할 수 있는 병원이 되도록 의료진과 직원들이 각자 맡은 분야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햇살병원은 하남시에서 유일하게 24시간 연중무휴 주·야간 진료하는 병원이다.
“하루 24시간 365일 진료하는 병원은 하남시에서 햇살병원이 유일합니다. 지역주민의 건강을 위해 언제든지 방문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으며 자상, 찰과상, 타박상 및 내과적 진료와 처치를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야간입원도 가능하기 때문에 응 급 시 대학병원의 응급실까지 가지 않아도 햇살병원에서 처치할 수 있습니다."
든든한 파트너가 되어주는 강동경희대학교병원 협력의료 시스템
햇살병원은 강동경희대학교병원과 원활한 협력의료 관계를 맺고 있다.
“질환의 특성상 대학병원의 진료가 필요할 때, 응급상황에서 긴급수술이 필요할 때 등 환자를 위한 신속하고 안전한 대응에 강동경희대학교병원이 많은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항상 감사하고 든든하게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