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경희네트워크
365플러스내과의원

진단은 정확하게, 진료는 신속하게

365일 열려있는 ‘365플러스내과의원’

365플러스내과의원은 ‘진료 잘하는 대형 규모의 내과 검진센터’를 목표로 한다.
진단 장비가 부족해 필요한 검사를 받지 못하거나 혹은 진단 장비는 많지만 필요한 진료를 제때 받지 못해
환자의 질환이 방치될 수가 있는데, 365플러스내과의원은 ‘진단과 진료’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

진단은 정확하게, 진료는 신속하게

365일 열려있는 ‘365플러스내과의원’

365플러스내과의원은 ‘진료 잘하는 대형 규모의 내과 검진센터’를 목표로 한다. 진단 장비가 부족해 필요한 검사를 받지 못하거나 혹은 진단 장비는 많지만 필요한 진료를 제때 받지 못해 환자의 질환이 방치될 수가 있는데, 365플러스내과의원은 ‘진단과 진료’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

● 정확한 진단과 신속한 치료가 가능한 병원

365플러스내과의원은 어린이부터 어르신까지 지역 주민 모두가 찾을 수 있는 병원이다. 가정의학과 진료를 중심으로 흔히 발생하는 감기, 장염부터 고혈압, 당뇨병, 이상지질혈증 등 만성질환까지 아우른다. 또한 초음파, CT 등 영상검사기기와 당일 결과 확인이 가능한 원내 검사실을 운영하고 있어 급성 질환이나 중증 질환 진단도 원활하게 이뤄진다. 내시경실에서는 건강검진을 비롯해 소화기 질환 진단 및 추적관찰이 가능하다.
“본원은 4인 원장 체계로서 소화기내과 전문의 2명, 가정의학과 전문의 1명, 비전속 영상의학과 전문의 1명이 있어 서로 보완하며 최적의 진료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365플러스내과의원’이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365일 진료를 해서, 일요일이나
공휴일에도 항상 환자분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특히 365플러스내과의원은 지역사회 1차 의료기관에서 보유하기 쉽지 않은 최신 CT 장비를 갖추고 있어 보다 다양한 질환에 대한 정확한 평가가 가능하다.
“급성 복증 등이 발생했을 때 멀리 있는 응급실에 가지 않더라도 급성 충수염 등 수술이 필요한 응급 질환들을 감별할 수가 있습니다."

● 대학병원급 장비와 실력을 갖춘 내시경 클리닉

365플러스내과의원 내시경 클리닉은 장비, 안전관리, 세척에서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대학병원급 내시경 장비를 사용으로 정확한 검사가 가능하며, 수면내시경 시 산소를 투여하고 모니터링을 철저하게 해 안정성을 높였다.
“내시경 세척과 소독도 아주 중요한데요. 본원은 대한소화기내시경학회 소독지침을 준수해 세척액, 세척시간 등에 정확한 프로세스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본원 소화기내과 원장님들의 내시경 숙련도도 자랑하고 싶습니다. 유정선 원장님은 강동경희대학교병원에서, 원성현 원장님은 아산병원에서 많은 증례 경험을 통해 최고 수준을 실력을 보유하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어느 병원에서 대장내시경을 받을지 결정할 때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가 당일 용종절제술이 가능한지 아닌지다.
“대형 검진센터 중에는 당일 용종절제술을 하지 않는 곳들이 많습니다. 그러면 용종이 발견된 환자는 용종절제술이 가능한 내과로 가서 재검사를 받아 용종 절제를 해야 합니다. 365플러스내과의원은 당일 용종절제술이 가능한 병원입니다.”

● 환자 만족도가 매우 높은 강동경희대학교병원 협력의료시스템

365플러스내과의원은 강동경희대학교병원과 원활한 협력의료시스템을 유지하고 있다.
“의료진 간의 소통으로 환자에게 가장 적합한 진료과와 교수님을 예약해 드릴 수 있어 환자분들이 아주 만족스러워하십니다. 최근 기억에 남는 사례는 365플러스내과의원에서 복부 초음파 검사를 시행한 후 담낭 이상 소견이 있어 외과에 의뢰를 드렸는데 수술 후 조기 담낭암이 진단된 경우입니다. 담낭암은 시간이 조금만 지나서 발견돼도 예후가 매우 안 좋은데, 그분은 아주 초기에 발견되어 예후가 좋을 것으로 예상하여 정말 기쁘고 다행이었습니다.”
“개원 후 많은 환자분이 365플러스내과의원을 찾아 주셔서 정말 기쁘고 감사한 마음으로 진료를 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환자분들이 더욱더 정확하고 편리하고 쾌적한 진료를 받으실 수 있도록 항상 고민하고 노력하겠습니다.”

365플러스내과의원

경기도 하남시 망월동 1129-4 에코타워 4층
예약 및 상담문의 1899-8195


진료시간
평 일 AM08:30 ~ PM08:00(평일 야간진료)
토 요 일 AM08:30 ~ PM04:00
일 요 일 AM09:00 ~ PM01:00
공 휴 일 AM09:00 ~ PM01:00
점심시간 PM01:00 ~ PM02:00